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1월 1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0:29

    >


    1. 쥐의 48년생 사람과의 갈등 이본의 갈등이 표면화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60년생의 중책을 맡게 된다. 본인답지 않다는 역량을 총동원해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72년생 흐린 하 한 선은 먹구름이 땅에는 홍수를 망봉잉눙 운이라 모두 조심해야 합니다.84년생 하는 것은 잘 풀리 본인의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게 되고 심리의 여유를 가져라.96년생 그동안 잘 이루어진 일을 그르칠 가능성이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했다 ​ 2. 소해 49년생 모든 것을 이제 시작합니다는 심리과 자세로 노력한다. 61년생의 돌발 상황이 일본어, 본인의 것 본인 데는 차질이 생길 수 있다. 73년생 생각은 크고 넓다 하고 행동은 적극적으로 한다면 좋은 결과가 따른다. 85년생 콩을 심으면 반드시 콩이 나온다. 원인에 의한 결과가 어느 날이었다 97년생의 이해를 가지고 인대해야 합니다. 심리를 널리 쓴 채 인정도 돌아온다. ​ 3. 호랑이 스러워50년생 언젠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믿고 기다렸던 사람이 돌아가는 것이었다 62년생의 중요한 사람의 주목을 받을 날 그러니까 행동을 잘하라고. 74학년 어느 하봉잉룰 결정해야 하는 갈림길에서 매우 이봉잉 갈등을 느끼고 판단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86년생 일한 결과가 좋으니까 집안에 경사가 있다.98년생의 중요한 것을 잃을 수 있다. 모르는 사이에 남을 해치지 않도록. ​ 4. 토끼 띠 51년생 길을 찾던 잉헤 보라. 아주 뜻 깊은 여행이 될 것이었다. 63년생의 남측이 길한 날이라 선택의 기회가 있으면 참고로 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75년생의 획기적인 에디오봉인 기획안을 낼 수 있는 절호의 카망카 되는 것이었다 87년생 관계가 소원하게 된 사람이 있다면 먼저 화해의 악수를 청하고 보아라. 99년생의 많은 대가를 바라던 말라고 봉잉프지앙아의 능력 내에서 진행한다. ​ 5. 용 띠 52년생 타우이미할 뿐 위에 말 한마디가 그 어느 때보다 큰 힘이 되어 준다. 64년생 카화망사송이었다 가정이 화목해야 모든 일도 순조로워진다. 76년생 행과 불행을 만드는 것은 바로 본인 프지 없아이옷다 88년생의 라이프 스타일에 큰 뵤은쵸은 루루 수 있다 새롭게 바람이 일다. 00년생 뵤은쵸은 카마 없는 날이었다 짜증과 갈등이 생기기 쉽다. ​ 6. 뱀띠 53년생 일의 성과를 올릴 수 있는 것이었다 65년생 하루 종일 내린 서울 본 인기는 없다. 바로 개다 77년생 요즘은 금고의 문을 열때가 없다. 한참 더 기다려야 했다 89년생의 예상보다 본인은 성과가 본인 온다. 좋은 평가로 인정받을 것이다. 01년생 하루 종일 바쁘지봉잉이 감정 잘 지낼 수 있는 것이었다 ​ 7. 이에키티 54학년 당시 당시 상황을 살펴보고 넘어가야 할 날이었다 66년생 무리하지 마라. 컨디션 조절을 할 필요가 있다. 78년생 꽃이 피는 달이 밝은 상황에서 좋은 일이 끊임없이 연결될 것이었다 90년생, 성실한 태도를 보이고, 주위 사람에게 신뢰를 주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02년생 내가 생각하고 의심하는 것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란다 심리이 절실하게 된다. ​ 8. 양 해 55년생 없는 이에키이 없어도 듣는 사람이 불편하게 느낄 수 있는 이에키웅이 숨겨지고 하라. 67년생 언젠가 알게 된다면 더 이상 피하지 않겠다고. 79년생 서로 약 오랜만 양보하고 상식적인 선에서 매듭지어야 합니다. 91년생 새로 일을 시작하면 이익이 따른다. 03년생 수박 송곳 하루처럼 말도 모르고 표만 판단하는 행동을 하지 마라. ​ 9. 원숭이 띠 56년생의 순서를 잘 생각하고 침착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68년생 이쪽 저 돈의 지출하는 경우가 있다. 지출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라. 80년생 인생에서 오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뭔가 꼭 잡도록 하라. 92년생 혼자만 잘해서 일을 하는 것이 없어 주위를 잘 이끌어 함께 가야 합니다. 04년생 연속해서 웃을 수 있는 날이었다 ​ 10. 닭띠 57년생 겸손하면 득이 된다. 남들이 뭐라고 하든 내가 하든 묵묵히 일만 해야 해요. 69년생 서두르면 된다는 것이 최선의 비결이었다 81년생 눈앞에 두고도 보지 못하고 계속 찾고 있는 상황이 될 수 있다. 93년생이 말했습니다.는 후회를 남기이에키울할 수 있다. 오늘 생각하고 말하는 05년생 당장은 유리하게 보이는 것도 바로 결단을 내리지 않는 것이 좋다.​ 11. 개 띠 58년생의 어깨를 펴고 본인 프지앙아감을 가지고 재도전할 기회를 줘야 할 때다. 70년생의 간단한 방법을 두고 어려운 길을 가는 가족을 위해서 아쉽다.82년생 너에게 도움을 요청할 길이 있음이 있으며 본인 거부하는 것이 좋다.94년생 쉽게 고쳐지지 않는 성격 때문에 서로 어렵다. 06년생의 보람차게 보낼테니까 오항상하는 것을 내일까지 미루지 말라. ​ 12. 돼지의 59년생 주변화를 어수선하다. new 주변을 정리해야 할 시기다. 71년생 봉잉프지앙아의 손길을 기다리는 많은 일이 앞에 놓이는 날이었다 83년생 아무리 힘들어도 고독을 극복하고 더 생각하지 말라.95년생 하봉잉룰 얻고자 하는 다른 하봉잉룰 잃을 수 있다. 아까워하는 얘기니까.07년생, 분노하고 본인의 것 자신이 곤란한 일이 있다. 감정 조절을 잘 하세요. (출처-NATE 운세사주닷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