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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자율주행(레벨4) 세계 최초 상용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28

    안녕하세요. 간투게더 인사드리겠습니다.어제부로 화성시의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미래차 정부 비전 선포식'이 개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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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 ​ 1의 환경 차 기술력과 국내 보급 가속화를 통해서 세계 시장을 적극 공략한 ​ 2)'24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 제도·인프라(주요 도로)를 세계 최초의 완비 ​ 3)민간 투자(60조원)기반의 개방형 미래 차의 생태계에 신속 전환 ​ ​"2030년의 미래 차 경쟁력 1위, 행정부"도약의 비전 달성 ​ 1)'30년 전기 및 수소 자동차 국내 신차 판매 비중 33%, 세계 시장 점유율 10%​ 2)'27년 전국 주요 도로의 완전 자율 주행(레벨 4)세계 첫 상용화 ​ ​ 약 7~8학년의 페이지, 주요 도로에서는 완전 자율 주행이 가능할 수 있겠군요. 현재의 주행 보조장치(반자율주행으로 착각하는 기능)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약 10학년에는 신차의 3대 중 1대는 전기 및 수소의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관련 포스팅의 하본인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정독해 주신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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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0년 전 차종의 친환경 차의 발매 ​ 수소 충전소'30년 660기, 전기 충전기'25년 1.5만기 구축 ​ 규모의 경제 도달시까지 보조금 유지, 버스 택시 트럭·자율 주행 차 등으로 수요 확대 ​의 핵심 부품(시스템 부품·통신)투자,'27년 자율 차 기술 강국 도약('21~'27년 자율 주행 레벨 4 1.7조원 예타 진행 중)​'25년 플라잉 카 실용화 ​(부품 기업의 전환)2조원 이상 자금(설비 투자, 유동성 추가 지원)제공, 연구 현장 인원 2만명 양성, 해외 자동차 업체와 공동 기술 개발 등 ​(소재 부품)미래 차의 핵심 소재 부품 자립도를 50%->80%로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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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부는 2019년 10월 151화요일 1'미래의 자동차 국가 비전 선포식'을 화성시 현대 차 남양 연구소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최근 세계 자동차 산업은 경계가 무한 확장되는 대변혁이 진행 중 ​ 세계 자동차 시장은 당분간 1%안팎의 저성장이 전망, 4차 산업 혁명 및 환경 규제 강화 등으로 촉발된 에코화 지능화·서비스화 등 혁신적인 변화가 가속화되는 소리 ​'30년 미래 차 시장은 전기 및 수소 자동차, 자율 주행 차, 이동 서비스 산업이 주도할 것으로 보​의 미래 차로의 전환이 예상보다 빠르게 추진하고 ​ 세계 자동차 회사들은 구조 조정과 함께 미래 차 관련 대규모 투자를 추진 ​ ​ 현대 차 남양 연구소는 화성시 남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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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국 정부도 미래차 개발과 도로 운행 등을 위한 인프라 구축, 대규모 실증단지 조성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대규모 실증 단지가 지난해 2월에 완성되었습니다. 어디예요? 화성시 남양.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에 "K-City"가 완성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고속 도로, 자율 주행 시험 운행('일 8.2)등을 통한 기술 축적과 대규모 실증 단지(K-City)의 완성('일 8. 것 2)​ 등의 기반 구축 때문에 노료크헤왓의 소리.미래차 전환은 큰 위이미지의 기회. 미래차 전환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할 경우 국가경제 성장동력 약화가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동시에 세계 미래차 시장은 기존 자동차 시장과 달리 아직 확실한 강자가 없는 가운데 한국 자동차 산업이 크게 도약할 기회이기도 하다. 국토교통부와 기획재정부가 자율주행차 산업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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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rea의 가장 큰 강점은 뭐든지 빨리라는 것이다. 외국인이 한국에 오면 로켓배송, 새벽배송, 가미카제택시, 식품주문 동시에 나오는 등 빠른 생할에 깜짝 놀란다고 하죠? 한국에서 살다가 자기 나라로 돌아가기 힘들다고 한다...오랜 기간 전쟁으로 피폐해진 우리나라가 이만큼 성장한 것도 빨리 문화가 있었음을 부인할 수 없겠지요. 물론그에따른폐해도있었지만긍정적인일이더많았습니다.다시 한번 korea의 저력을 전 세계에 보여줄 기회가 왔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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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 자동차는 고급 세단, 소형 SUV, 소형 트럭(5톤 미만)등 수소 자동차는 SUV, 중대형 트랙(5톤 이상)등을 한 카웅데우에 ​'30년까지 모든 차종의 에코카 라인 업을 구축. ​ 한번 충전으로 주행 거리 400->600km로 확대('25)충전 속도가 지금보다 3배로 향상('25)​ 수소 차는 내구성을 하나 만->50만 km에 강화('22) 하고, 부속 국산화율 하나 00%달성('22)및 4천만원대에 차량 가격 인하('25)를 추진한다.​ 현재 4천만원대 차량이면.. 국산 차 기준 K7, 그랜저가 투톱요? K7은 최근 페이스 리프트가 있어서 반응이 좋았고 곧 하나하나 달에 그랜저의 페이스 리프트가 발매되는 걸로 알고 있지만 고급 세단이 아니라 SUV에 간다면 수소의 차이도 고려하고 보이네요. 좀기다려야하는데..... 5년 정도 타시다 갈아타면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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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신없이 포스팅하다 보니 뭔가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 같군요. 4단계는 완전 자율 주행은 아닙니다. '운전자가 돌발적인 흐름에 주의를 기울여'라는 조건만 뛴 단계가 4단계입니다. 사실상 완전 자율주행이 과도하다시피 하다. 정확한 명칭은 고준위 자율주행. 완전 자율 주행은 5단계입니다.​ 그것보다 '30년 수준 3~4자율의 차가 신차 시장의 약 50%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행정부는 레벨 4의 자율 차의 시스템 부속·통신 등에 집중 투자,'27년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강국 도약을 추진한다. '21~'27년간 1.7조원 투자(예타 진행 중)핵심 부속 차량 시스템이나 인프라, 기술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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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래차 생태계로 조기 전환.전체 부품 기업 중 전장 부품 기업 비중'19년 4Percent->'30년 20Percent이상의 부품 제조업의 미래 차의 전환 가속화.마츠야마 그린시티 남쪽 지구에는 무엇이 있습니까?자동차 첨단부품 산업단지가 있습니다.미래차의 전초기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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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사이기 때문보다는 대식구를 잃어버린 1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 교통체증도... 칸투 어스가 새벽에 출근하는 이유 1이 많아서도 있지만 교통 체증 회피하는 것도 한 목 햄.​ 그 외 온실 가스 30%, 먼지 11퍼센트 삭감이 있습니다. 매 1롯데 타워 보면서 눈대중으로 미세 먼지 측정을 합니다. 매 1롯데 타워가 꼭 보였으면 좋겟움니다. 자율차 기술 선도국으로 도약하여 세계 최고의 전기·수소차 기술력을 확보하여 해외경쟁이 큰 업체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를 바랍니다.​ 사실 제1요즘도 가성비로 상독 1 3개 벤츠, 비엠, 아우디에 지지 않다고 개인적으로 훈계하겠습니다. 물론 독 1차가 기술력이 더 뛰어난 것은 사실이지만 같은 편의 기능(주행 지원, 주차 보조, HUD, 통풍 시트 etc)을 넣었을 때, 외제 차는 국산 차보다 수천 만원 더 비쌉니다. 보험료나 본인 수리비 등을 가정하면 국산차가 그에 맞는 진실은 많이 좋아졌습니다.(간투게더가 어지러운 것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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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보도자료 원문입니다. 미래차에 관심 있으신 분은 원문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간투게더가 입버릇처럼 말하는 것이 "현재 유명한 곳이 아니라 앞으로 유명해지는 곳에 투자하라"는 것입니다. 위의 보도자료처럼 화성시 남양은 미래자동차산업의 전초기지가 될 곳이다. 매우 최근에는 이러한 내용 1도 모르는 편이 너무 많아 슴니다. 서해선 복광광고 철부라는 말을 들었다는 공인중개사 사장들도 참 많습니다. 생각과는 달리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만큼 우리에겐 기회가 있다는 거죠.​ ​한 1 1교차가 큽니다. 이름 1은 대략 12도 차이가 나네요. 서울 기준 최저 8도까지 떨어지면서 오전 기온은 20도까지 올라가려는 것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오한시도 부자되세요.선즉제인(ント人) -간투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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