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넷플릭스 최고의 인기작은? 한국 인기 작품 및 다큐멘터리 10선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21:44

    넷플릭스가 열린 스토리 연시를 맞아 올해 한해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를 끈작품 하나도 0선을 유출했습니다.​ 20하나 9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은 3월 두번째 시ー증유츄룰루 앞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킹덤'이 선정되었습니다.


    >


    이외에 ' 괜찮아 울리는 ','박 쟈싱 레의 에로틱한 주의보','페루 소쟈 신','동백 나무 꽃 필 무렵','베카봉도우','사랑의 불시착'등 대한민국 콘텐츠가 20하나 9년 넷플릭스에서 사랑 받은 인기작으로 이름을 올렸다. ​ 함께 서울에서 열린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서 큰 훙미울 받은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의 액션 블록 버스터'6언더'전 세계에 레트로 붐을 일으키라 저와 킨' 기묘한 이 말 3'헨리 카빌 주연의 판타지 시리즈'위 조'도 올해를 달군 인기작으로 꼽혔다.


    한편 올해 인기 있었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작품 하나 0선도 그와은심로프다. 20하나 9년에는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 9도시의 음식을 다룬 '길 위의 요리사들'과 '더 요리사 쇼','맛, 원산지'등의 음식 관련 콘텐츠가 강세를 보였다. 특히 길거리 요리사들은 서울광장 시장을 외국인 필수 관광지로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밖'하나 0대 뭉지에우에서 볼 2차 세계 대전','우리의 지구','그녀의 홈 커밍','F하나, 본능의 질주','인사이드 빌 게이츠'등 역사, 자연, 음악, 운동, 이리하여 기술과 같은 주제를 깊이 파헤친 작품도 다큐멘터리 하나 0선에 포함됬다.


    '한국이 사랑한 작품 한 0회'은 넷플릭스가 20일 9년 유출하고 현재의 스트리밍 중인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됐다. 처음 유출, 다음 1 28일 시청 기록을 집계 기준으로 하고 있어 일 2월의 유출 작은 시청, 예상 수치가 반영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