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놀면뭐하니 유재석 인생라면 장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3:32

    "놀면 뭐해?" 인생라면집에 장성규부터 장도연, 김구라, 박명수까지 다양한 연예인이 등장했습니다. 가네쿠라는 여자친구를 깜짝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 하니?''에서는 유, 재석이가 "라섹 사장"로 변신하고"인생 라면집"을 오픈한 모습이 그려졌다.유재석은 김태호 PD로부터 도착 장소를 받은 뒤 오랜만에 추격전을 예상하고 달아올랐는데 그곳이 라면집이었다. ​'인생 라면'은 2019년 연예 대상을 빛낸 얼굴이 계주에서 등장하는 시상식 후(후)해석 말을 자신했다. 다른 예능에서는 듣기 힘들었던 연예인의 새해 일정, 연예 트렌드에 대한 속마음, 따뜻한 격려까지 진솔했고 웃음소음으로 가득 찼던 때였다.베테랑 요리사 군단은 인생 라면집을 열기 전에 조언을 해줬다. 요리연구가 심영순 씨는 가수를 한다고 해서 놀랐는데 하나만 하면 되지 라면까지 또 끓이려 하느냐. 어쨌든 방송사가 사건"이라고 스토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셰프군단은 유재석의 라면 끓이는 모습을 보면서 "기본적 요리실력을 갖췄다" "진행을 많이 해서 요리를 하면서도 정리를 할 수 있다" "동선을 고려해 점포구조를 개선해야 한다" "이동이 용이한 바 형태로 만들어 달라"고 말했습니다.​의 유재석은 전문가에 유상슬라ー멩의 조리법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1고객에서 잔디 성규가 들어왔다.


    >


    >


    20하나 9 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예능 부문 신인상, 라디오 신인상까지 2관왕을 수상한 장 성규는 유재석을 보면 절을 하고"저는 형이 주는 것은 똥이라도 먹을 수 있는 "무리를 날렸다. 유재석은 너는 그게 문제다. 요즘 이 얘기 하나석이한테 똥이 무슨 소리야?"라고 책망을 들었습니다. 장성규는 미안하다. 방송인 줄 몰랐어요라고 사과했고, 유재석은 방송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은 누가 봐도 풀 메이크업을 했다며 팩트 폭력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장성규는 선배와 함께 내가 신인상을 탔는데 그게 믿기지 않아 올해 들어 늘 꿈에 자신감이 생긴다. 형과의 투샷을 찍을 수 있다니 형과 김태호 PD가 방송하는 프로그램에 자신이 있다니 말도 안 된다. 정말 꿈같은 하루라며 감격했습니다. 유재석은 연예대상을 타고 가족들이 좋아하지 않느냐고 물었고 장성규는 난리다. 다 울고 난리였다고 대답했습니다.유재석은 내 얘기로 신인상을 가면 될 줄 몰랐다. 내가 올해 데뷔 30년이라고 했지"그때를 회상했습니다. 장 성규는 "선배가 SBS에서 밤 하나 2시 지나서 대상을 받고 그 밤에 MBC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거 굉장해. 그것도 역사적으로 없었다 1개란다"라고 축하했습니다.유재석은 성규 군은 올해 축하해야 하지만 이 정에 얽힌 얘기가 많다. 아나운서를 그만두고 1년도 안 됐는데"이라며 챠은・송규은 "미안한 정도 빨리 왔어.전부 내 것은 아닌 것 같아. 모두 거품이라고 생각할 것이라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시상식에서 (수상 소감을) 보니 모두 네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았다며 웃었다. 곧 두번째 아이가 되챠은・송규은 "프리 선언 1주년에 월에 둘째 아이가 태어났다"라고 말했습니다.장성규는 유산술라면을 먹기 전 요즘 끼니를 기원하며 형의 건강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영원한 국민 MC로 있어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시식자 장성규는 이건 분명 희실검 하나쯤이다. 정화 맛있다. 예술입니다라고 극찬했습니다.  2번째는 베스트 엔터 테이의 당신 상의 챠은・도용이 등장하면서 유재석은 "원래 오항시의 유·상수(라면은 자신감뿐이었는데 도연이라 하고 안 하"고 선언했습니다. 유재석은 라면도 끓이면서 토크에 신경 쓰느라 정신이 없어 불만을 터뜨렸다. 장도영은 그렇게 불평하면 내가 만들겠다며 웃겼다. 완성된 라면을 맛본 장도영은 거짓말 없이 짜다고 비유했지만 면이 아주 잘 익었다. 맛있다고 전체적으로 평가했다.세번째로양세창이등장을해서완벽한라면맛에감탄을했습니다. 기분이 좋아진 유재석은 세찬이와 도영이는 잘 됐으면 좋겠고 잘될 줄 알았는데 다 잘 되니까 정말 좋다. 그래도 선규가 잘 돼서 좋긴 한데 그렇게 좋아질 줄은 몰랐다고 솔직하게 얘기했어요.


    >


    유재석은 도연이는 프로그램 하수인만 제대로 만본인이면 된다고 응원했고 장도영은 목표는 하본인가 있다. 개인적으로 오래가는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는데 팀이 단체로 괜찮다고 해서 너무 다행이라며 내심 부러웠다.4번째는 쵸・세호이 등장하고 챠은・도용은 "밖에서 몇번도 떨렸기 때문에, 이 형이 겨울 장군이 되었다"와 웃고 유재석은 "너 아까 내가 전화했을 때 못 오라고 했잖아"라고 놀랐다.유재석은 "두 사람이 좀 젊은 아이가 있었다.", 양・세챠은은 "페어"입니다. 노래방에서 시원하게 흔들렸다"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고백은 틀림없다. 도영이도 의식하지 않는 척 하면서 계속 라면 스프를 떠먹고 있다고 언급했어요. 조세호는 고백하지 않았어요. 양세찬이 소설을 쓰고 있다고 부인했습니다. 양세찬은 술 마실 때 도영이가 부르면 안 되느냐고 꼭 말한다고 폭로했고 조세호는 아니다. 내가 언제든지 전화하면 된다며 웃었다. 유재석은 "본인래가 세찬이는 괜찮았지?"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본인래 누봉인가, 나를 괜찮았어요"라고 인정했습니다. 장도영은 개그계가 잘 돌아간다며 웃었다.유재석은 챠은・도용, 양・세챠은, 쵸・세호의 후배 코미디언 3명에게 "너희들이 견디느라 고생했어요. 우리가 버틴 것이다"라고 에일과 위로를 보냈다. 장도영은 다들 오래 해 온 사람들이고 동료라 선배들이 대상을 받을 때도 울음이 무엇인지 알았다고 말했다.유재석은 "한 번도 세호를 생각해 본 적이 없느냐"고 물었고, 장도영은 "농담으로 그러니까"라며 "그러나 엄마가 세호를 얘기한 적이 있다"고 예기해 호기심을 높였다.조세호는 정말 도영이 같은 친구라면 결혼을 했을 때 즐겁고 행복하게 살 수 있지 않을까 상상한 적이 있다며 혹시 퇴근해서 집에 왔는데 내가 왔니?라고 하면 어떨 것 같아?라고 질문했습니다. 장도영은 응. 갈게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맞받아쳐 웃음소리를 선물했습니다.김구라는 연예기에 연예대상에서 화제가 됐다고 들었다며 시크하게 등장했습니다. 이어 "연예대상이 화제가 되고 재석이에게 미안한 일도 있다. 대상은 유재석이 받았지만 본의 아니게 내가 더 주목받았다. 그래서 이곳에 왔다고 말했습니다.유재석은 한편으론 깔끔하지만 불똥이 飛んで까 봐 걱정했고, 김구라는 방송사 분들이 그렇게 막히지 않았다. 내 안위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이 있다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안심시켰다.이어 그는 그동안 스튜디오에서 하다 보니 정체된 느낌이 들어 답답했다. 그래서 밖에 본인도 나왔어요. 본인도 바뀌어야 합니다라고 진단했습니다. 박명수는 등장하자마자 조세호를 향해 "너는 빠졌다, 네가 내 자리를 뺏은 게 아니다"며 "김구라가 시상식 때 얘기한 갑자기 여행을 가는 사람이 봤다. 유재석, 너 보러 온 거 아니니까 조용히 있을게라고 호통을 쳤다.박명수는 유・상슬 노래를 요청하고 김 구라가 "그런 행동이 두 사람을 멀리하는 것 아닌가"와 현재의 관계를 물었다. 박명수는 나의 개그를 가장 이해해주는 사람이 유재석이라고 했어요.가네쿠라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한다. 일 0년 이상 함께 프로그램을 하다가 갑자기 안 보면 서운한 마리 썰매 타기가 있다. 무한도전 해피투게더가 갑자기 날아갔다. 그래서 두 사람의 관계를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다고 질문했습니다.


    >


    박명수는 "이것이 약 1관계와 거의 비슷하다. 내 개그가 수출 길이 막혔다며 개그공정 중단 위기에 놓인 자신의 처지를 언급했습니다. 박명수는 자체 개그 생산에 돌입했습니다"라며 "나도 충분히 자립할 수 있었다. 1)연예 MBC'패거리'에 돌아온다"이라고 전했다.​의 유재석은 박명수의 '패거리'흥행을 예측하고 달라며 박명수는 "아니, 무속인?"와 "네가티브 에부리 원 0.4 Percent 나오잖아"라고 지적했어요. 김구라는 "에브리원은 원래 그렇다"며 웃음을 그치지 못했습니다.박명수는 "여자 친구가 됐다던데"라고 넌지시 물었고, 김구라는 "혼자 살 수는 없다. 우리가 앞날을 예측할 수는 없지만 결심이 섰을 때 말해야 한다. 결혼식은 하지 않을 작정이다. 나는 어떻게든 극비로 해서 가족끼리 해야 한다. 내 나이가 좀 그렇다. 뭐 그 정도 해라며 서둘러 대화를 마무리했습니다.김쿠라는 "유재석과 박명수가 오랜만에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사진 한 장 찍어주겠다며 투샷을 남겼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