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중드 추천 | 연애 세포 자극 로맨스 차이나 드라마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2:09

    >


    예를 들어, 시연의 아이의 세포를 자극하는 달콤한 로맨스 드라마 <마음에 드십니까?> 오가의 매일은 Netflix China의 로맨스 드라마를 추천하며 화려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China의 로맨스 드라마를 추천합니다!:)


    인터넷 후릿크스쥬은도우 추천 1. 샘 전돌 삼세의 십리 도화(세 학생 삼세 십리 도화)


    >



    첫번째로 추천하 쥬은도우은 중국의 유행 웹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샘 전돌 삼세의 십리 도화'인데, 방영 한달 만에 무려 조회수 300억 뷰를 기록하고 유명해진 작품입니다. 샘 전돌 삼세의 1시리즈에서 무협과 판타지와 로맨스가 결합된 작품이지만, 뛰어난 연출과 배우의 연기력으로 유헹룰 모은 드라마입니다.


    ​ ​ 인터넷 후릿크스쥬은도우 추천 2)이 뭉당승 적소 미호(치아 们单 纯적 초등 미요시)


    >


    넷플릭스에서 ' 아름다운 우리들에게 '에서 방영 중인 '이 뭉당승 적소 미호'은 하나 0대에서 20대에 트렌드가 많은 풋풋하고 귀여운 로맨스 드라마지만, 베스트 셀러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2005년부터 20하나 5년 성인이 될 때까지 계속되는 청춘 러브 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 ​ 인터넷 후릿크스쥬은도우 추천 3. 미미 1서울 진흥, 경성(미미 한 소흔 창녀)


    >


    베스트 셀러 작가'~'의 유명한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인 '미미 쵸쯔소훙, 경성'은 반도 내 첫 00만부를 판매한 밀리언 셀러 작품에도 있는데 조회 수 첫 50억 뷰를 돌파했을 정도로 반도 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 ​ 인터넷 후릿크스쥬은도우 추천 4. 씨도(야 카미 냉 전하)


    >


    야상냉전하는 China의 유명한 인터넷 소설 야상요어냉전하를 원작으로 한 China 로맨스 캠퍼스 드라마입니다.정략결혼을 피해 달아난 재벌상속녀와 아이돌 가수의 사랑을 접하는 내용을 보면서 반갑지 않은 작품입니다.


    최근까지, 넷플릭스(Netflix)의 중국의 추천이고 화려한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중국의 로맨스 드라마 4개를 추천했지만 안이 넷플릭스 중국의 로맨스 드라마를 고정 주행하면서 연애 세포도 자극을 받고 중국어 듣기 공부에도 도움이 되고 보세요! :D


    >


    >



    댓글

Designed by Tistory.